2024년 3월 30일(토)

뮤직

펀치, 신곡 '헤어지는 중' 차트 1위...역시 음원 강자

작성 2018.09.13 10:28 수정 2018.09.13 10:41 조회 141
기사 인쇄하기
펀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신예 펀치(Punch)가 차트 정주행으로 음원 차트에 강력한 펀치를 날렸다.

펀치는 12일 오후 6시 신곡 '헤어지는 중'을 공개했다. 펀치의 이 곡은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등극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현재(오전 8시) 펀치의 신곡 '헤어지는 중'은 멜론, 엠넷 1위를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벅스 2위, 몽키3 8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차트 점령에 성공했다. 또 지난해 9월 발표한 '밤이 되니까'는 역주행 신화를 이뤄내며 1년째 차트 붙박이로 자리 잡으며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펀치의 신곡 '헤어지는 중'은 여전히 사랑하지만 이미 끝난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노래를 통해 연인을 지우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연인과의 가슴 저린 이별 이야기를 펀치 특유의 감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펀치는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 이후 새로운 이야기를 시자가는 신곡 '헤어지는 중'으로 음원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믿고 듣는 펀치'로 리스너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펀치의 신곡 '헤어지는 중'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