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감성 싱어송라이터 이바다, 케이시와 함께 롤링홀 공연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9.13 11:11 수정 2018.09.13 11:35 조회 289
기사 인쇄하기
이바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나선다.

이바다는 오는 16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레드 스테이션 #1' 공연에 출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이 묻어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롤링홀이 주최하는 '레드 스테이션'의 첫 번째 스테이지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이바다는 이날 '야몽음인(夜夢陰人)', 'RUNNIN' BACK', '그녀의 밤', '안아줘요' 등의 곡들을 준비,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보이스컬러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이날 공연에는 케이시도 출연해 이바다와 함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멋진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앨범 'Black Ocean'을 발표한 이바다는 특유의 감성으로 이야기하듯 노래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야몽음인(夜夢陰人)'은 빈티지한 기타 사운드와 곡을 이끄는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트랩 알앤비 성향의 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바다는 음원뿐만 아니라 라이브 카페에서의 공연,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바다는 'Pink Ocean'에서 'Black Ocean'으로 이어지는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누플레이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