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더쇼' 남우현, 감성 넘치는 목소리로 가을 밤 적셨다

작성 2018.09.15 20:54 조회 463
기사 인쇄하기
남우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평화콘서트 접경(평화)지역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펼치진 SBS연예뉴스, SBS MTV, SBS 플러스 '더쇼'가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는 15일 오후 7시 강원 철원군 고석정 인근 코스모스십리길에서 펼쳐졌다.

솔로 가수로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 남우현은 이날 '더쇼'에서 '너만 괜찮다면' 무대로 엔딩을 장식했다.

지난 주 '너만 괜찮다면'으로 컴백 후 첫 1위를 이곳 '더쇼'에서 차지한 남우현은 이날 감성 가득한 무대로 성큼 다가온 가을을 한껏 느끼게 만들었다. 또 남우현은 '사랑해' 무대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냈다.

남우현의 등장에 관객들은 무대가 떠나갈 듯한 환호성을 보냈고 함께 손을 흔들며 이 시간을 즐겼다.

남우현은 "많은 분들이 내 노래를 사랑해줘서 감사하다.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어서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활동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더쇼'는 강원도가 DMZ 접경지역의 명칭을 평화지역으로 변경('18.5.1.)해 새로운 평화시대의 도약을 준비하고 강원도민의 공감대 형성 증가를 위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남북 간 화합과 평화를 기원하고자 준비,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콘서트를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라는 타이틀로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접경지역의 소외, 분단, 대립 등 부정적 이미지에서 평화를 상징하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우현, 다이아, 펜타곤, 베리굿, 공원소녀, 용국, 동한, 로시 등 20여팀이 출연했다.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는 향후 화천, 인제 등에서도 열린다.

이날 녹화분은 25일 SBS연예뉴스, SBS 플러스, SBS MTV에서 방송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