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더쇼 1위' 오마이걸 "무대와 음악에 대한 고민 많았다"

최종편집 : 2018-09-19 15:43:09

조회 : 280

>
이미지

[SBS 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음악 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에서 오마이걸은 미니 6집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불꽃놀이'로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리더 효정은 소속사를 통해 “'불꽃놀이'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콘셉트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뻤는데 이렇게 멋진 상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대와 음악에 대해서 고민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 많이 했는데 팬분들이 알아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를 항상 응원해주는 미라클이 있어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출 때 많은 힘을 받습니다! '불꽃놀이'로 1위를 한 만큼 앞으로 더 발전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오마이걸은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링의 서로 다른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빼어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프닝의 강렬한 EDM사운드에서 걸크러쉬한 매력에 이어서 몽환적이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의 후반부까지 완벽하게 무대가 펼치며 독보적인 무대 위에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오마이걸은 10월 20, 2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를 개최한다.

happy@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