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여우각시별' 로운 "전작보다 자신감 붙어..순애보로 여심 사로잡고파"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9.21 10:44 수정 2018.09.21 14:17 조회 362
기사 인쇄하기
여우각시별 로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하는 그룹 SF9 멤버 로운이 각오를 밝혔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다. 여우 머리 모양을 한 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배경으로, 별들이 내리고 떠나는 곳에서 여우각시가 신랑을 기다리는 가상 동화 '여우각시별'에 관련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로운은 극 중 한여름의 입사 동기이자 계류장 운영팀 1년 차 사원 고은섭 역으로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선다. 고은섭은 신입이라면 눈물을 1리터는 흘린다는 계류장 운영팀의 공식 '미소 천사'로, 넉살까지 좋은 데다 외모도 호남형이라 일상이 평탄하다. 매사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한여름에게 '긍정과 위안의 아이콘'이 되어주며 '고민상담남'으로 활약한다. 한여름을 향한 '직진 짝사랑'을 가동할 전망이다.

평소 '얼굴 영재'로 불리는 로운이 인천공항 내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비주얼을 구현시킨 첫 현장이 21일 사진으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항공기 운항 정보를 관리하는 계류장 운영팀의 업무 수행 중 두 항공사의 이해관계가 충돌하며 '대치 상황'에 휘말린 장면. '고충처리반'으로 끼게 된 고은섭은 상황을 중재하다 급기야 영혼이 가출한 듯한 표정을 짓고, 결국 어딘가로 급하게 전화를 걸어 현장의 분위기를 생중계한다. 고래 싸움에 새우등이 터진 고은섭의 '멘탈 붕괴' 전말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보이그룹 SF9의 멤버로서 전작 '학교2017', '어바웃타임'에 이어 어느덧 세 번째 연기에 도전하는 로운은 “드라마의 현장 시스템에 적응을 해서인지, 전작에 비해 보다 자신감 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 같다”며 “또래 친구들과 가장 비슷한 모습의 고은섭 역에 더욱 애착이 간다. 일에서는 똑 부러지면서도 순수한 마음을 간직한 캐릭터를 잘 표현해내겠다”고 밝혔다. 나아가 “한여름을 향한 고은섭만의 특별한 순애보를 펼쳐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싶다”는 다부진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 측은 “로운은 때로는 능청맞고, 때로는 다정한 고은섭 특유의 매력을 탁월하게 살려내며 촬영 스태프들의 마음마저 설레게 하고 있다”며 “따뜻하고 자상한 매력으로, 올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차별 폭격'할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각시별'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