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한복 입은 연예계 샛별들의 추석인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9.23 11:05 수정 2018.09.23 12:52 조회 1,25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추석을 맞아 연예계 샛별들이 한복 자태 공개와 함께 인사를 건넸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2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한복 인사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형형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단아한 매력을 발산 중인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은 “어느새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이번 연휴에는 어떤 계획을 세우셨는지 궁금하다”며 “여러분들 모두 밝은 보름달 아래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러 가는 길에 저희 프로미스나인의 '두근두근' 들으면서 가시면 조금 더 즐겁고 설레는 귀향길 될 거라고 약속드린다. 저희 노래 '두근두근'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귀향길 되시기를 바란다”며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하는 깜찍한 명절 메시지를 덧붙였다.

JBJ95

JBJ95도 같은 날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추석맞이 인사말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훈훈한 비주얼로 남다른 한복 자태를 뽐낸 JBJ95 멤버 상균과 켄타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온 것을 기뻐하는 등 해맑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두 멤버는 “오랜만에 가족, 친지분들과 모여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송편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팬들에게 다정함 넘치는 인사를 건넸다. 지난달 17일 공식 데뷔 팀명을 발표하며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JBJ95는 오는 10월 예정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플라잉

밴드 엔플라잉도 2018년 추석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SNS를 통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색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엔플라잉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게 미소 지었다.

추석 인사 영상에서 엔플라잉은 “무탈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큰집에 가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싶다(이승협)” “근 손실을 막기 위해 집 근처 헬스장에 가겠다(권광진)” “집에 가서 고양이들에게 파묻혀 지낼 예정이다(차훈)” “연휴에 만화카페에서 여유 시간을 즐기고 싶다(김재현)” “추석 하면 송편. 꿀 송편 많이 먹고 올 거다(유회승)” 등 각자 유쾌하고 소소한 연휴 계획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보이즈

더보이즈는 22일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 깜짝 추석 메시지 영상과 한복 사진을 공개,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에 앞서 기분 좋은 추석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추석 메시지 영상에서 우렁찬 단체구호를 외친 더보이즈는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왔습니다"라고 한목소리로 인사를 전했다. 리더 상연은 "2018년 한가위, 오고 가는 귀성길 꼭 안전운전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훈훈한 덕담을 전했다. 이어 선우는 "오고 가는 길 심심하실 텐데 저희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도 많이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센스 있는 신곡 홍보로 웃음을 자아냈다.

공원소녀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는 지난 20일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을 통해 단체 한복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명절을 맞는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2장의 단체 이미지 속에는 형형색색의 고운 한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 공원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원소녀는 한복 사진 촬영을 마친 후 “데뷔한 후 처음으로 맞는 명절이라 그런지 이번 추석은 뭔가 더 특별한 느낌이다. 오랜만에 한복도 입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기분 좋다”며 “이제 곧 시작되는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데뷔 전부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희 공원소녀도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 선보이면서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세븐어클락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은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한복 셀카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한복을 입고 5인 5색 매력을 발산한 세븐어클락은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세븐어클락은 “오는 10월 8일 컴백을 앞두고 맞는 명절이라 로즈들(팬클럽 명칭)을 생각하며 연습에 매진할 것 같다. 연휴 동안 팬분들과 소통하기 위한 콘텐츠를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연습실에서 명절을 보내게 되었지만 곧 로즈들 만날 생각하니 기쁘고, 고향 내려가는 분들은 조심히 내려가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남기며 마무리했다.

이수민

배우 이수민도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 자태를 드러냈다. 은은한 분홍빛 한복을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이수민은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이수민은 첫 스크린 진출작 '내안의 그놈'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프로미스나인(fromis_9) 추석 인사 영상 캡처,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J&K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세븐어클락 공식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