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가로채널’ 빅뱅 승리 "강호동, 이기기 위해서 더러운 짓도 한다"

작성 2018.09.25 23:21 수정 2018.09.25 23:29 조회 705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빅뱅 승리가 '가로채널'에 깜짝 출연해 강호동을 제압했다.

25일 첫 방송된 SBS '내 모든 것으로-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는 MC 강호동이 빅뱅 승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호동은 자신의 채널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을 촬영하며 대결 상대로 빅뱅 승리의 집으로 찾아 갔다.

승리는 잠옷 차림에 맨발로 강호동과 제작진을 맞이했다. 승리는 “아침이라 눈도 부었는데”하며 너스레를 떨었으나 곧 풀 메이크업 상태였음이 드러났다.

강호동은 공개된 승리의 집을 둘러 보고 놀라워했다. 그러자 승리는 “옆집에는 배우 이시영 씨가 산다”고 뜻밖의 정보를 알렸다. 또한 승리는 “이 집의 전주인은 배우 김우빈 씨였다”며 집 소개를 했다.

집 구경이 끝난 뒤, 강호동은 프로그램 진행을 하며 승리에게 “강호동의 승부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승리는 “이기기 위해서 온갖 드러운(?) 짓은 다 하신다”고 맞받아쳐 강호동을 견제해 웃음을 줬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