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승현 "과거 명동 마비시킨 인기…공효진·핑클도 날 좋아해"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9.26 14:33 조회 561
기사 인쇄하기
김승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승현이 왕년의 인기를 셀프로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오는 27일 방송은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김진-조성모-김승현-남우현-강태오-송강이 출연, 6인 6색 매력 열전을 펼쳐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김승현은 실명을 바탕으로 한 폭탄 고백으로 현장을 들었다 놨다. 김승현은 '살림남'에서 드러난 '공효진이 김승현을 좋아했다'는 아버지의 말에 대해 “과장되거나 없었던 사실은 아니다”라며 강하게 인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과거 핑클과 함께 라디오를 하던 중 '우리 멤버 중에 널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는 쪽지를 받았다”며 폭탄 고백을 이어가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이에 박명수는 “그러다 내용 증명 받는다”며 오히려 걱정에 나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승현은 믿기 어려울 정도로 폭발적이었던 과거 초 인기 에피소드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승현은 “내가 명동에 가면 그 일대가 마비 됐다”며 “하루에 팬레터를 3상자씩 받았다. 개인 사서함이 있었을 정도”라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김승현은 인기가 많은 모델이 된 계기로 '샵' 오디션을 꼽아 귀를 쫑긋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는 “'샵'의 멤버를 뽑는 오디션에서 300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까지 갔다. 최종에서 이상민이 떨어뜨려 모델로 전향했다”고 고백하는 등 '모델 데뷔'의 비화를 밝혀 그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외에도 김승현은 “차은우를 보고 내 과거 생각이 많이 났다”며 뜬금없는 고백을 해 주변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