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윤아, 싱가포르 팬미팅 2천명 성황…노래에 춤까지 끼 폭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9.30 13:59 조회 302
기사 인쇄하기
윤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윤아(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싱가포르 팬미팅 역시 성황리에 마쳤다.

윤아는 지난 28일 오후 8시(현지시간) Zepp@BigBox에서 열린 'YOONA FANMEETING TOUR, So Wonderful Day #Story_1 in SINGAPORE'에서 2천 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에서 윤아는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솔로곡 '너에게', '바람이 불면', '덕수궁 돌담길의 봄'은 물론 섹시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댄스 무대도 선사해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토크, 노래, 춤, 게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과 더욱 친근하게 만났다.

윤아

특히 윤아는 싱가포르 전통 샐러드인 로작(Rojak)을 직접 만들어 선물해 현지 팬들에게 감동을 줬으며, 즉석에서 배운 싱글리시를 사용, 팬들과 소통해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도쿄, 오사카, 홍콩에 이어 이번 싱가포르까지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아시아의 폭넓은 인기를 확인했다.

한편, 윤아는 액션 영화 '엑시트'에서 여주인공 의주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 SM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