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이용진, 자이언트 핑크 고백에 철벽 친 이유? “6년 사귄 여친 있어”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04 08:34 수정 2018.10.04 11:00 조회 10,852
기사 인쇄하기
이용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훈남 개그맨 이용진이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이용진은 지난 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이언트핑크가 공개적으로 고백에 대한 고마움과 속사정을 밝혔다.

그는 “녹화 중에 깜짝 놀랐다. 이런 일을 처음 겪었다. 당황스러웠다.”면서 자이언트 핑크의 고백에 대해서 “멋있더라. 표현 방식이 리스펙트 한다.”고 말했다.

당시 이용진은 자이언트 핑크의 고백을 들은 지 약 1시간 만에 여자친구가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대해서 이용진은 “솔직한 편이다.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봤을 때 한 번도 없다고 한 적 없다. 있으면 있고 없으면 없는 것”이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 하길래 그에 대한 피드백을 한 것이다. 일부러 철벽친 것 아니다.”고 답했다.

이에 김국진은 “지금 여자친구랑 결혼할 생각이냐?”고 물었고, 이용진은 “일단은 생각하고 있다. 6년을 사귀었으니까.”라면서 “'라디오스타'를 계기로 좀 더 잘 돼서 결혼 준비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