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김종민, '1박 2일'서 황미나 언급…'사랑꾼 다됐네'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0.08 08:08 수정 2018.10.08 09:26 조회 4,553
기사 인쇄하기
김종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김종민이 '1박 2일'에서 공식 연인 황미나 아나운서를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 멤버들은 경북 의성으로 떠났다. 이곳에서 멤버들은 가을 여행 홍보 CF를 찍었다.

김종민은 사생대회를 위해 직접 그림을 그렸다. 이어 “짝사랑하던 그녀도 일어나네. 오늘은 고백해야지. 오늘부터 1일이야”라는 내용의 시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최근 출연 중인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인연을 맺은 황미나에게 했던 고백 멘트였다.

멤버들은 김종민과 황미나와의 관계에 궁금증을 쏟아냈다. 데프콘은 “제수씨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드냐”고 물었고, 정준영은 “눈이 예뻐? 코가 예뻐? 입이 예뻐?”라고 맞장구쳤다. 하지만 김종민은 흐뭇한 미소를 지을 뿐 대답을 하지 않았다. 

그러자 데프콘은 “난 이런 게 마음에 안 든다”며 답답해했다. 정준영은 “형, 데이트는 거기서 해도 된다. 결혼은 우리 프로에서 하자. 그게 도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방송에서 맺어진 황미나와의 핑크빛 무드를 타 방송에서 이어가며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