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해병대 출신' 감스트, 다시 군대 간다…'진짜사나이 300' 합류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0.08 18:25 조회 10,111
기사 인쇄하기
감스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아프리카 티비(TV)의 스타 BJ 감스트가 '진짜사나이300'에 합류했다.

'진짜사나이300'이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다섯 명의 새 멤버와 함께 진짜 특전사를 간다. 이들 다섯 명의 새 멤버가 오늘(8일) 새벽 검은 베레모를 쓰고 늠름하게 특수전학교에 입교하는 사진이 공개돼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 측은 8일 “배우 오지호, 배우 이정현, BJ 감스트, 산다라박, 모모랜드 주이가 새롭게 합류해 오늘 특수전학교에 입학했다. 이들 다섯 새 멤버는 기존 3사관학교 통과 멤버들과 함께 특전사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다섯 명의 새 멤버를 깜짝 발표한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배우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펜타곤 홍석, 배우 오윤아, 배우 김재화, 가수 신지, 배우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가 포함된 1차 라인업으로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도전을 시작했고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다섯 명의 새 멤버는 이날 육군3사관학교에서의 훈련 통과자와 함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특수전학교에 입교했다. 이들은 특수전학교에서 훈련을 거쳐 특전사에 합류, 강도 높은 훈련 속에서 '300워리어'에 도전한다.

화제를 모은 멤버는 감스트다. 2018 월드컵을 통해 범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감스트는 해병대 1094기로 병장 만기 전역했다. 그는 전날 개인방송에서 '진짜사나이300' 출연소식을 전하며 삭발하며 특전사 부사관 도전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도 늠름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에 따르면 감스트를 비롯해 남자 도전자들은 엄격한 규율에 맞춰 헤어스타일을 스포츠 머리로 통일했다. 방송인으로서는 조금은 어려울 수 있는 결정이었지만 의지를 가지고 결단을 내린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다섯 명의 멤버 모두가 '300워리어'에 강한 도전 의지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 MBC 예능연구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