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저 결혼합니다"…이수지, 직접 결혼 발표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0.10 14:09 수정 2018.10.10 17:17 조회 2,716
기사 인쇄하기
이수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오는 12월에 결혼한다.

이수지는 10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오프닝을 진행하던 중 “저 결혼합니다”라고 발표했다.

이수지는 “친한 사람에게는 가장 먼저 받고 싶고 가장 먼저 주고 싶은 게 무엇이냐. 바로 청첩장이다”라고 말하며 “저도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라고 깜짝 결혼발표의 이유를 밝혔다.

이수지는 또 SNS에도 “저 이수지가 품절되었음을 알립니다”라며 “사랑하는 짝꿍과 평생을 함께 해보려 합니다. 좀 더 많은 분들께 축복을 받고 싶어서, 라디오를 통해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수지는 오는 12월 8일 서울 모처에서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수지의 예비신랑은 매니지먼트 관계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지는 지난 1월 남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했다. 당시 자신의 SNS에 그는 "쑥스럽지만 처음으로 SNS에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됩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축하받고 싶은 일이 생겼네요.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라며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직접 알린 바 있다.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