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방탄소년단, 세계 최고의 보이밴드”…美 타임지 표지장식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11 10:14 수정 2018.10.11 10:52 조회 1,479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잡지 타임 표지를 장식했다.

10일(현지시간) 타임지가 공개한 글로벌판 표지에 방탄소년단이 커버 모델을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차세대 리더”(next generation leader)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정장을 입은 모습이 담겨있다.

타임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들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보이 밴드”라면서 “지난 2월 3일간의 짧은 바베큐파티를 마지막 휴가로 보냈다.”고 소개했다.

영상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의 차별점으로 “팀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 그 부분이 활동에도 영향을 준다”라고 꼽았다.

RM은 “한국인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국가를 사랑하고 자랑스럽다. 우리를 K-POP 전도사로 불러주셔서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슈가는 “아버지 세대, 어머니 세대는 한국전쟁 직후에 태어나셨다. 그러다 보니 어렸을 때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지금 세대의 우리들이 한국을 알리고 있다. 그래서인지 부모님 세대가 우리를 자랑스러워 하신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 달간의 북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방탄소년단은 지난 9일, 10일 양일간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유럽투어 포문을 열었다. 1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코 돔으로 '러브 유어셀프' 투어를 이어간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