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믿고 듣는’ 크러쉬, 새 싱글명은 ‘넌(none)’…궁금증 증폭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12 09:44 수정 2018.10.12 09:48 조회 255
기사 인쇄하기
크러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오는 17일 베일을 벗을 크러쉬(Crush)의 신곡 타이틀은 '넌(none)'이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넌(none)' 콘셉트 포스터 4장을 연달아 게재했다.

블랙 앤 화이트를 기반으로 한 이번 포스터 이미지 속에는 희미하게 보이는 크러쉬의 실루엣 배경 위로 새 싱글 '넌(none)'을 구성하는 'n', 'o', 'n', 'e' 알파벳 네 글자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어 어딘가 쓸쓸한 여운을 전한다.

'아무런 ~ 않다'라는 뜻으로 자주 쓰이는 부정대명사 'none'이 크러쉬와 만나 리스너들에게 어떤 의미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크러쉬

지난 5월과 7월 싱글 '잊을만하면', EP 앨범 '원더로스트(wonderlost)'를 각각 발매했던 크러쉬는 3개월 만에 새 싱글 '넌(none)' 발표를 예고하며 또 한 번의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최근 공개된 신보 발매 티저 영상에는 레코드판이 올려진 턴테이블을 작동시키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풍부하고 짙어진 감성을 머금은 신곡을 기대케 한다.

한편, 크러쉬의 2018년 세 번째 신보 '넌(non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한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는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