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야간개장’ 곽정은, 혼밥하는 짠내 나는 밤 라이프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15 13:56 수정 2018.10.15 16:47 조회 1,456
기사 인쇄하기
야간개장 곽정은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방송인 곽정은의 짠내 나는 반전 밤 라이프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곽정은이 라이브 방송으로 연애상담을 해주며 연애를 독려하는 자신감 있는 조언과는 달리 본인은 책상에서 혼잣말과 함께 혼밥을 해 연애 멘토의 명성과는 다른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 웃픈 모습을 선사한다.

곽정은은 시청자들을 위해 집에서 라이브로 연애 상담을 한다. 사연 중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고민을 본 곽정은은 상대방에게 "밥 한 번 먹자"고 용기 내보라는 조언을 한다. 이어 다른 다양한 사연에도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어필하며 좋은 조언들을 이어나간다. 시청자들이 많은 고민들을 보내준 덕에 예상보다 오랜 시간 동안 시청자와 웃고 공감하며 성공리에 라이브를 마친다.

야간개장 곽정은

방송이 끝난 후 허기를 느낀 곽정은은 밥을 직접 혼자 해 먹는다. 라이브 방송을 했던 책상에서 혼잣말을 하며 밥을 먹는 모습이 좀 전의 자신감 있는 방송 때와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 왠지 웃픈 모습을 연출한다.

또, 곽정은은 방송 이외에 자신이 하는 업무와 일상들을 공개한다. 최근 자신이 관심 있어하는 '명상'을 통해 불쑥불쑥 찾아오는 자신의 센 성격을 죽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웃음을 자아낸다.

겉으로 보이는 센 이미지와는 다른 여성스럽고 감성적인 그녀의 밤 라이프는 15일(월) 밤 8시 10분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