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비공개 결혼…뜨거운 관심 생각 못해”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15 17:09 수정 2018.10.15 17:13 조회 9,343
기사 인쇄하기
김수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스포티비 김수현 아나운서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혀다.

스포티비 게임즈 측은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은 지난 13일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과 백년가약을 맺었다.”면서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하여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정해진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확산됐다.

그러자 김수현 아나운서는 결혼 이틀 만인 15일 직접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수현

이어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서 김 아나운서는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며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줬다. 이해심과 배려심이 너무나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아나운서는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의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한 e스포츠 아나운서. 우왁굳은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 스트리머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