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로채널' 11월 정규 편성…강호동X양세형 꿀조합 컴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0.18 13:59 수정 2018.10.18 14:15 조회 1,195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추석 파일럿으로 화제를 얻은 SBS '가로채!널'이 11월 정규 편성된다.

'가로채!널'은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파일럿 방송 당시 톱 MC 강호동과 예능 대세 양세형, 여기에 여배우 이영애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스타들이 개인 채널을 열어 구독 경쟁을 했던 파일럿과 달리, 정규 편성이 확정된 '가로채!널'은 '가로채널'이란 하나의 채널을 통해 스타들이 100만 구독자를 목표로 힘을 합치는 형식으로 약간의 변화를 가진다.

강호동과 양세형은 '가로채!널'에 정식 합류해 두 사람의 꿀조합은 계속된다. 현재 강호동과 양세형은 100만 구독자 달성을 위한 자신만의 콘텐츠 제작에 여념이 없다고 한다.

강호동은 그가 가장 잘하는 '대결'을 주제로 제작한 콘텐츠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을 그대로 진행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콘텐츠로 제작했던 양세형은 '맛.장-맛집 장부' 컨셉으로 약간의 재단장에 들어갔다.

강호동, 양세형과 함께 채널을 오픈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가로챌 세 번째 크리에이터는 곧 공개될 예정. 어떤 스타가 새롭게 크리에이터로 참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00만 구독자 달성을 향한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 SBS '가로채!널'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