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SBS 기자 출신 동시통역사 안현모, 음악토크쇼 ‘모모플레이’ 진행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19 15:41 수정 2018.10.19 16:34 조회 821
기사 인쇄하기
안현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가 K-POP 뮤지션과 함께하는 음악 토크쇼 '모모플레이: 모든 노래, 모든 이야기'(이하 모모플레이)를 SNS에 출시한다.

SBS 뉴미디어국에서 제작하는 '모모플레이'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SNS 플랫폼 전용 프로그램으로, 자고 일어나면 쏟아져 나오는 음원들 속에서 반짝하고 사라진 K-POP 스타들의 최애곡을 소환하여 가사의 의미를 알아보는 신개념 음악프로그램이다.

'모모플레이' 진행은 최근 예능과 교양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동시통역사 '안현모' SBS 前 기자가 맡았다. 한국적인 정서와 은유, 또는 줄임말이나 유행어가 담겨 있는 가사를 글로벌 팬들이 이해할 수 있는 영어 표현으로 바꿔 소개해 '모모플레이'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모플레이' 제작진은 “부분적인 영어 진행 및 영어 자막을 통해 글로벌 한류 팬들이 K-POP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줄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안겼다.

한편, '모모플레이-1회 우주소녀 편'은 이번 주말에 오픈되며, 이후 시리즈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플랫폼을 통해 매주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