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배정남, 짠내나는 일상 공개…"상남자 맞아?"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0.21 09:31 수정 2018.10.21 13:44 조회 7,51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델이자 배우 배정남의 짠내나는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미친 존재감을 입증한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21일 '미운 남의 새끼' 로 출연해 매력만점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배정남의 집은 박물관을 연상케 할 정도로 온갖 특이한 아이템들이 가득해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평소 상남자로 알려진 그가 아침에 눈 뜨자마자 달콤한 목소리로 찾는 기묘한 동거 파트너(?)까지 등장했다.  이에 MC들과 어머니들은 “역대 '미우새' 아들의 집들 중에서도 가장 독특하다”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배정남은 아침 한 끼를 차려서 먹는데도 짠한 '미우새' 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를 넘나드는 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짠함의 아이콘 임원희와 닮은 듯 다른 듯 한 모습으로 녹화장에 폭소를 자아냈다.

이 외에도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옷 쇼핑에 나서 관심을 모았는데, 그는 평범한 옷가게가 아닌 기상천외한 장소로 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서 여성용 원피스를 고르는가 하면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옷들을 잔뜩 구매해 지켜보던 母벤져스로부터 “상민이보다 더 하다!”는 탄식을 불러오기도 했다.

배정남과 '미우새' 의 환상 케미는 21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