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조윤희, "작품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할 줄 몰랐다"…이동건과 '천생연분' 인연 고백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8.10.21 21:26 조회 2,09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조윤희가 이동건과의 천생연분을 과시했다.

21일 밤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결혼 2년차 배우 조윤희가 특별 MC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엄마들을 환한 미소로 맞았다. 엄마들은 “너무 예쁘다”, “키도 크다”며 조윤희에게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

이선미 여사는 조윤희에게 “신랑 너무 잘 만났더라. 신랑도 색시를 잘 만났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조윤희는 드라마로 인연을 맺게 된 것에 대해 “나도 드라마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서 이동건은 방송을 통해 “저 사람 아니면 결혼 못 할 거 같다”며 조윤희와의 운명적인 만남에 대해 고백했다. 이에 조윤희는 "평소에 그런 말은 하지 않는다. 방송을 보고 처음 알았다”며 행복해 했다.

조윤희는 이동건이 자신에 대해 눈치가 없다고 지적한 것에 대해 "남편이 기분이 안 좋은 것에 대한 눈치는 빠르다. 그런데 다른 부분에서는 눈치가 없긴 한 거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동건의 단점에 대해 "생각보다 지저분하다. 청소를 좀 하자고 하면 가만히 놔두면 먼지들이 공처럼 된다며 기다리라고 한다"라고 폭로를 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