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맨유를 제낀 남자"…신우식, 실검 1위 인증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0.24 09:49 수정 2018.10.24 10:04 조회 880
기사 인쇄하기
신우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우식은 24일 오전 자신의 SNS에 "#악~#맨유 를 제낀 남자 #실검스타 #실검단골 #사고치지않았어요~ #이게다 #동디 덕분, #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팬님들덕분 #청취자분들덕분입니다 #꾀꼬리같은목소리로, 수요일을활기차게~ #고맙습니다"라는 해쉬태그가 섞인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그는 자신의 이름이 검색어 1위를 차지한 포털사이트 캡처 사진을 올렸다. 또 김제동과 찍은 라디오 인증샷도 함께 게재했다.

이날 오전 신우식은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김제동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남자"라며 "덕망과 잔망이 공존하는 덕잔망.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라고 그를 소개했다. 이에 신우식은 "죽는 날까지 쇼핑하기 여행하기 사랑하기, 삼겹살 같은 남자"라고 자신에 대해 말했다.

방송 이후 신우식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 중이다.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