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K팝 여제가 돌아온다"…보아, 정규 9집으로 오늘 컴백

기사 출고 : 2018-10-24 13:35:30

조회 : 122

보아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걸크러시 여제' 보아가 정규 9집으로 컴백한다.

보아의 정규 9집 'WOMAN(우먼)'이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Woman'을 비롯해 보아의 자작곡 4곡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음원과 동시에 타이틀 곡 'Woman'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오픈한다. 금발 머리, 숏컷, 짙은 메이크업, 강렬한 의상 등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보아의 모습은 물론,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보아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타이틀 곡 'Woman', 수록곡 '홧김에 (Irreversible)'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한편, 보아는 오는 26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