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조정식 라디오, 가수 소유 출연 전격 성사…“DJ가 직접 섭외”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0.25 11:16 수정 2018.10.25 11:26 조회 927
기사 인쇄하기
관련 사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소유가 SBS 조정식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 투데이'에 전격 출연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조정식의 펀펀 투데이' 귀인 초대석에 소유가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져 아나운서계와 가요계의 대표 꿀성대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평소 소유의 열성 팬을 자처하는 조정식 아나운서가 직접 소유를 '조정식의 펀펀 투데이' 게스트로 섭외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정식 아나운서가 이달 초 SBS '모닝와이드'에서 소유를 인터뷰하는 자리에서 “라디오에 꼭 한번 출연해 달라.”고 제안했고, 소유가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SBS연예뉴스 취재진에 “소유 씨 목소리를 정말 좋아하는 팬으로서 '펀펀 투데이' 1주년 때는 소유 씨에게 축하 메시지를 부탁한 적이 있다. '펀펀 투데이' 2주년을 맞아 소유 씨가 뜻깊게 직접 출연을 해줘서 정말 감동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조정식 아나운서와 청취자들이 듣고 싶어 하는 노래들을 특유의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으로 감미롭게 들려줄 예정이라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열성 팬과 가수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는 '펀펀 라디오' 귀인 초대석 소유 편은 오는 27일(토) 오전 6시 공개된다.

사진=백승철 기자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