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글' 문가비, 남자들 머리 위로 우뚝…놀라운 운동신경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0.26 15:15 수정 2018.10.26 15:20 조회 1,356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정글의 법칙' 문가비가 야자나무에 매달린 정글 생존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본방송에 앞서, 촬영 당시 문가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정글의 법칙'에서 문가비는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탐사 도중 경악할 만한 크기의 뱀을 발견한 상황에서 대뜸 “꼬리 먹어볼까요?”라며 야생미를 뽐내는가 하면, 매 끼니마다 '문가비스러운' 기상천외한 요리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금껏 본적 없는 예측 불가 캐릭터의 그녀는 매주 방송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런 문가비가 새로운 생존지에서도 톡톡 튀는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성수, 강남, NCT 루카스 3인의 머리 위로 우뚝 서 있는 문가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탐사 도중 벌어진 상황으로 문가비의 운동신경은 물론 기지가 빛난 순간이었다는 전언이다. 남자 3인의 어깨에 올라타 있는 문가비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생존을 통해 병만족장을 비롯한 모든 멤버들의 극찬을 받은 '정글 여신' 문가비가 이번 생존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문가비의 와일드한 생존은 2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인도양'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