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우리 아빠는 '창궐' 야귀"…전소미의 열혈 홍보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0.31 18:14 수정 2018.11.01 09:06 조회 1,214
기사 인쇄하기
전소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전소미가 자신의 아빠가 출연한 영화 홍보에 나섰다.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창궐이라는 영화에서 아빠가 야귀 역할을 했어여! 너무 잘해서 그런지 아빠라는 걸 아예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이 영상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매튜 도우마와 '창궐'을 소개 영상을 올렸다.

전소미는 "많이 응원해주시고, 무서우시더라도 소미 아빠니까 걱정 마시고 재밌게 영화 관람하시길 바랄게요"라고 당부했다. 

전소미

또한 "이 영상 완전 신기한데.... 완전 무섭다. 영화를 보시고 아빠의 역할 야귀가 너무 무섭다고 악몽을 꿨다는 사람이 많았었는데 여러분 소미 아빠 매튜 에용. 우리 아빠 진짜 잘한다 그쵸????"라는 글과 함께 '야귀'로 변신 중인 아빠의 모습을 게재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매튜 도우마는 '야귀' 역할을 맡아 영화를 빛냈다. 

전소미는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출신의 가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