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태환, '정글의법칙' 비밀리에 합류..제작진 "몸 사리지 않아"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01 12:38 수정 2018.11.01 14:48 조회 2,373
기사 인쇄하기
박태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마린보이' 박태환이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제도'에 깜짝 합류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10월 31일 김병만을 비롯해 이주연, 우주소녀 보나, 더보이즈 주연, 배우 이종혁, 오종혁 등으로 구성된 선발대가 출국한 가운데, 박태환은 같은 날 비밀리에 현지로 출국한 뒤 촬영 당일에서야 현장에 깜짝 등장해 출연 사실을 전혀 몰랐던 병만족장과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몰래 온 손님처럼 촬영장에 깜짝 합류한 박태환은 방송인이 아니기에 예능 출연을 망설였지만, 김진호 PD의 꾸준한 러브콜과 제작진의 정성 어린 영상 편지에 감동받아 촬영 시작을 불과 며칠 앞두고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수영 선수 박태환이 아닌 인간 박태환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박태환 선수의 새로운 모습들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며 "생존에 돌입하자마자 벌써부터 몸을 사리지 않고 나서고 있다. 대세 중의 대세인 박태환 선수와 함께한 만큼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장면들을 담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병만족과 박태환의 혹독한 정글 생존기가 담길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제도'는 오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연예뉴스 DB]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