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설리, 그림 같은 대저택 공개 "오빠와 둘이 살 집"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02 08:09 수정 2018.11.02 09:08 조회 23,682
기사 인쇄하기
설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설리가 새 보금자리로 이사를 가게 됐다.

1일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 '진리상점-이사 가기 좋은 날'에서는 이사 준비에 한창인 설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설리는 자다 깬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짐 정리를 시작했다.

"이사가 처음이냐"는 질문에 설리는 "처음은 아닌데 처음 같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 집은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설리는 "오빠랑 둘이 살 집"이라고 소개했다. "혼자 있는 시간은 중요하지만 집에 누가 있느냐에 따라 정식적으로 의지가 되지 않냐. 1층은 오빠 주고 2층은 내가 쓸 거다. 새 집에는 정원도 있고 소나무도 두 그루 있다"라고 덧붙였다.

새 보금자리의 내외부도 공개됐다. 동화책에나 나올 법한 2층 규모의 대저택이었다. 분위기 있는 정원까지 딸려있었다.

새 집에 대해 설리는 "앞이 다 녹색지대여서 건물이 새로 지어질 일도 없고 공기도 완전 다르다. 아직 새 집에는 물건이 없다. 하나씩 채워나갈 것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