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남자 혼 쏙 빼놓은 걸크러쉬"…김숙X차오루, '빅픽처패밀리' 합류

최종편집 : 2018-11-02 10:44:22

조회수 : 547

"네 남자 혼 쏙 빼놓은 걸크러쉬"…김숙X차오루, '빅픽처패밀리' 합류  기본이미지
이미지[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빅픽처패밀리'에 김숙과 차오루가 새롭게 합류한다.

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빅픽처패밀리' 6회에서는 김숙과 차오루가 깜짝 등장해 걸크러쉬 매력을 폭발시키며 기존 멤버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을 들었다 놨다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실제 촬영 당시, 빅픽처사진관에 깜짝 등장한 김숙과 차오루는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각종 가발과 소품으로 변장한 후, 다리를 찢으며 엽기적인 포즈를 취하는 등 다소 충격적인 첫인상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또한, 김숙은 네 남자들의 "촬영 실력을 테스트하겠다"며 갑자기 누드사진 촬영을 요구하는 등 '숙크러쉬' 매력으로 네 남자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합류하자마자 사진관의 일일 사장과 총무 자리를 꿰차며 시종일관 네 남자들을 들었다 놨다 한 김숙·차오루의 눈부신 활약은 과연 어떤 모습이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박찬호는 김숙에게 "송은이 씨"라고 불러 데뷔 24년 차 개그우먼에게 굴욕감을 선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박찬호가 김숙을 송은이로 착각한 폭소만발 현장은 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빅픽처패밀리' 6회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