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스윙키즈', 반항아 도경수의 흥겨운 탭댄스 타임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07 07:57 수정 2018.11.07 08:45 조회 772
기사 인쇄하기
스윙키즈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영화 '스윙키즈'(감독 강형철)가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 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퍼포먼스 포스터는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 키즈'의 춤사위를 시원하게 펼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수용소의 반항아 로기수(도경수 분)는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가벼운 스탭과 밝은 표정으로 보기만 해도 흥겨운 탭댄스의 리듬을 전한다. 이어 돈을 벌기 위해 댄스단의 통역을 자처하는 양판래(박혜수)가 탭댄스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전직 브로드웨이 스타에서 오합지졸 댄스단의 리더가 된 잭슨(자레드 그라임스)은 리더다운 남다른 스태프로 넘치는 흥을 전한다. 

스윙키즈

또 아내를 찾기 위해 댄스단에 합류한 강병삼(오정세)과 천재적 댄스 실력을 가진 반전 매력의 샤오팡(김민호)의 모습은 캐릭터의 특색을 담은 발랄한 포즈로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오합지졸 댄스 단과 함께 어우러진 '온 세상을 들썩이게 할 영화가 온다!'라는 카피는 이들이 한 팀이 돼 펼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댄스단의 다채로운 동작이 하나로 이어지는 모습은 언어도, 국적도, 모든 것이 다르지만 춤을 출 때만큼은 하나가 되는 이들의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은 '12월엔, 쟈스트 댄스!'라는 카피와 함께 영화가 전할 신선한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스윙키즈'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