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유재석X지석진X이광수X양세찬, F4 결성?…유재석 "못생김 인정하지만 F4 중에선 아니다"

작성 2018.11.11 17:20 조회 828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런닝맨에서 외모 경쟁이 붙었다.

1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아버지로 특별출연한 김병옥의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병옥은 영상으로 나타나 런닝맨 멤버들에게 “어릴 적 없었던 인생 음식을 알아내야 한다”고 최종미션을 줬다. 이에 멤버들은 힌트를 획득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미션은 한마음 가족사진으로, 멤버들은 각자 움집으로 들어가 제시된 질문에 같은 소품을 가지고 와야 했다.

그중 제작진은 '가장 못생긴 멤버'라는 질문을 줬고, 이로 인해 런닝맨 멤버들 사이에서 또 다시 외모경쟁이 붙었다.

하하는 “양세찬과 유재석 사이 고민했는데 유재석을 골랐다”며 “재석이 형 잘생겼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고 전했다.

'지석진'의 이름을 가지고 온 유재석은 “인정하지만 F4 중에선 아니다”고 부인했다. 이에 멤버들은 “F4가 누구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이광수, 나, 지석진, 양세찬이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분노하며 “형이 구준표다”라고 유재석을 향해 못생김의 리더라고 칭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