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전문] 장미여관, 7년 만에 해체이유? "멤버 간 견해 차이"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1.12 10:00 수정 2018.11.12 10:18 조회 4,120
기사 인쇄하기
장미여관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밴드 장미여관이 7년 만에 헤어진다.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미여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어두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마음이 무겁다."며 해체 소식을 전했다.

장미여관은 2011년 육중완과 강준우가 주축이 되어 결성한 이후 이듬해 5인조로 활동을 시작해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는 "장미여관은 멤버 간의 견해 차이로 인하여 당사와 계약이 종료되는 11월 12일을 기점으로 7년간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밴드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멤버들의 추후 행보에 대해 전했다.

장미여관은 2012년 방송된 KBS 오디션 프로그램 'TOP밴드'에서 '봉순이'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주목을 받은 밴드. 강준우와 육중완을 주축으로, 임경섭(드럼), 윤장현(베이스), 배상재(일렉기타) 등이 장미여관 멤버로 활약했다.

다음은 장미여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밴드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입니다.

우선 장미여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에게 어두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마음이 무겁습니다.2011년 육중완과 강준우가 주축이 되어 결성한 후 이듬해5인조로 활동을 시작한 이래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미여관은 멤버간의 견해 차이로 인하여 당사와 계약이 종료되는11월12일을 기점으로7년간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밴드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장미여관 윤장현, 임경섭, 육중완, 배상재, 강준우5인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연예뉴스 사진 DB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