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BIFF 화제작 '모어 댄 블루', 대만 영화 신드롬 이을까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12 11:37 수정 2018.11.12 12:37 조회 779
기사 인쇄하기
모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화제작으로 사랑받은 영화 '모어 댄 블루'가 12월 12일 정식 개봉을 확정했다.

'모어 댄 블루'는 서로에게 유일한 전부이기 때문에 영원한 이별 앞에서도 사랑하기를 멈출 수 없었던 두 남녀의 사랑,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 '모어 댄 블루'는 두 남녀의 아름답고 가슴 아픈 사랑과 감정 자체에 오롯이 집중한 영화.

지난달 10월에 열린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5천여 관객들의 눈물을 훔치며 3번에 걸쳐 진행된 관객 투표에서 압도적 1위 자리를 지킨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무엇보다 '나의 소녀시대', '안녕, 나의 소녀'에 이어 대만 영화 열풍을 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나의 소녀시대'는 2015년 개봉해 전국 41만 명의 관객을 모았고, '안녕, 나의 소녀'는 지난해 개봉해 전국 11만 명을 동원하며 다양성 영화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모어 댄 블루'는 '나의 소녀시대', '안녕, 나의 소녀'에서 보여줬던 찬란하게 반짝거리던 첫사랑은 물론 서로의 전부가 되어버린 두 남녀가 이별 앞에서도 사랑을 멈추지 못하는 애절함까지 담아내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배우들의 애절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가슴 절절한 사랑을 펼쳐 보일 '안녕, 나의 소녀'의 류이호와 '청설'의 진의함이 첫사랑의 아이콘에서 성숙한 멜로 연기의 장인으로 거듭나, 뜨거운 눈물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 관객들에게 일명 대만 국민 남친으로 인기 몰이 중인 류이호는 가슴 아픈 이별을 숨기는 남자 '케이'를, 대만 첫사랑 영화의 시작이라 불리는 '청설'에서 맑고 순수한 연기로 주목받았던 진의함은 영원한 헤어짐을 모르는 여자 '크림'을 연기했다.

섬세한 감정 연기가 요구되는 멜로를 선보이기 위해 두 배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