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마약왕', 배우 면면만 봐도…웰메이드 영화 예약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15 09:52 수정 2018.11.15 09:56 조회 1,057
기사 인쇄하기
마약왕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마약왕'(감독 우민호, 제작 하이브 미디어코프)이 1970년대 감성을 담은 복고풍 스타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작품.

티저 예고편에 이어 공개된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는 마약왕 이두삼과 그를 둘러싼 인물들에 대한 기대와 레트로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 역 송강호를 비롯, 마약왕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 역 조정석, 마약왕과 협력한 로비스트 '김정아' 역 배두나, 마약왕의 사촌 동생 '이두환' 역 김대명, 마약왕의 조강지처 '성숙경' 역 김소진, 마약왕과 손을 잡은 밀수 동업자 '최진필' 역 이희준, 활로를 개척해준 성강파 보스 '조성강' 역 조우진, 그리고 비리 형사 '서상훈' 역으로 특별 출연한 이성민까지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마약왕'으로 모두 모여 독보적 크레딧을 완성했다.

또한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는 그 시대 사람들의 분위기를 레트로한 비주얼로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1970년대 대한민국에서의 실제 마약 밀매 사건들을 모티브로 해 당시의 사회상까지 그려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청불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의 지휘하에 모인 배우들의 열연 파노라마가 펼쳐질 전망이다.

영화는 오는 12월 19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