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제니, 'SOLO' 안무영상 공개…뮤비 5000만뷰 눈앞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1.16 11:04 수정 2018.11.16 11:20 조회 755
기사 인쇄하기
제니안무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제니가 첫 솔로곡 'SOLO'의 안무 영상을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의 'SOLO' 안무는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잠깐 등장하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강탈한 바 있다. 또한 지난 주말 블랙핑크 콘서트 무대에서 처음 공개된 제니의 'SOLO'는 입소문을 타며 안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제니의 'SOLO' 안무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YG 관계자는 "이번 주말 음악 프로그램이 방송사들의 특별한 사정으로 방영되지 않는다는 통보를 며칠 전에 받았다. 오래 준비해온 제니의 솔로곡 무대가 부득이 다음 주로 연기된 상태"라며 "그 대안으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예정에 없었던 뮤직비디오 세트장에서 촬영한 안무 풀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전했다.

제니의 인생 첫 솔로곡인 'SOLO'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5일 차인 오늘 오전 10시 4500만 뷰를 눈앞에 두며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사상 최단기간 돌파 기록을 세워 나가고 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제니는 도입부에서는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드는 등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다가 순식간에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나타냈다.

또한 메인 멜로디인 후렴구에 맞춰 검지를 어깨에 터치하며 "빛이 나는 SOLO"라고 외치는 포인트 안무, 검지로 원을 그려 돌리는 안무 등 손가락을 사용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앞서 'SOLO' 포인트 안무에 대해 "손가락으로 하는 재미있는 동작들이 있다. 포인트 안무 이름은 아직 없지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2일 발매된 제니의 'SOLO'는 공개 첫날부터 멜론을 비롯한 국내 8곳의 전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16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5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지키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