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보헤미안 랩소디', 프레디 머큐리 기일 맞아 메모리얼 상영회 개최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19 11:10 수정 2018.11.19 11:16 조회 914
기사 인쇄하기
보헤미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퀸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기일을 맞아 메모리얼 상영회'를 개최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배급사는 오는 24일 프레디 머큐리의 기일을 맞이해 전국 메가박스 MX관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메모리얼 상영회를 연다.

이번 상영회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음악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한 전설적인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기일 27주기를 기억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헤미안

프레디 머큐리는 1946년 9월 5일 영국령인 탄자니아 잔지바르에서 태어나 1991년 11월 24일 영국 런던에서 에이즈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그의 나이 45세였다.

록밴드 퀸의 리드보컬로 활동하며 '보헤미안 랩소디',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위 아 더 챔피언스'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다.

전국 메가박스MX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상영회는 고양 스타필드, 대구신세계(동대구), 목동, 상암월드컵경기장, 송도, 영통, 코엑스, 하남 스타필드 총 8개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메모리얼 상영회 관람 관객에게는 '보헤미안 랩소디' 특별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프레디 머큐리를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중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