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신규 프로그램 '예고송'으로 인기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19 13:17 수정 2018.11.20 19:18 조회 1,599
기사 인쇄하기
영탁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영탁의 신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예고송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예고편이 기존의 KBS와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5일 공개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의 잔상이 짙다는 평가다.

노래의 주인공은 신예 트로트 가수 영탁이다. '누나가 딱이야'가 큰 사랑을 받으며 '남자 홍진영', '제2의 임창정'이라 불리며 트로트계의 신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영탁이 작곡한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락뮤직과 트로트가 믹스된 세미트로트 음악이다.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리듬이 영탁의 보컬을 만나 새로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여기에 요즘 가장 핫한 유행어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문구를 재치 있고 유쾌하게 풀어낸 가사 말이 더해져서 한번 들으면 중독성 있게 귀를 사로잡는다.

영탁

지난 10월 신곡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 영탁은 KBS 측의 제안을 받고 예고편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재미있는 티저 영상과 함께 SNS 상에서 입소문을 모은 끝에 방송국의 연락을 받게 됐다는 후문이다.

예고편 영상에는 영탁이 직접 등장해 KBS 신규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멜로디에 프로그램 소개 문구를 가사에 넣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영탁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접한 분들은 요즘 말로 '약 빨고 만들었냐?'고 묻는다. 그만큼 파격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노래라는 반증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 기세를 몰아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