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박서원 형님, 조수애 행복하게 해주세요"…장성규의 '결혼 팩트 체크'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20 15:14 수정 2018.11.20 15:19 조회 4,618
기사 인쇄하기
장성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조수애(27) JTBC 아나운서와 박서원(40) 두산매거진 대표의 결혼에 대해 양측에서 입장을 밝히지 않은 가운데, 조수애의 직속 선배인 장성규 JTBC 아나운서가 두 사람의 결혼을 '팩트'로 확인했다.

20일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 "내가 가장 아끼는 후배 수애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길 바란다. 결혼 축하한다"라며 조수애의 결혼을 축하하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박서원 #형님 #수애 #행복하게 #해주세요 #조박커플 #백년해로"라는 태그를 덧붙여 두 사람의 결혼이 사실임을 확인했다.

앞서 이날 20일 스포츠경향은 업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조수애 아나운서와 박서원 대표가 내달 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조수애 박서원

결혼 보도에 대해 JTBC 측은 조수애 아나운서가 현재 휴가 중이라 연락이 닿지 않고,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조수애 아나운서가 회사에 이미 사표를 제출한 소식이 전해지며, 결혼 후 남편 내조에 전념할 것이란 분석도 나왔다.

하지만 이는 모두 정황상 추측일 뿐이고, 정작 조수애 아나운서와 박서원 대표, 두 사람의 입에서 나온 '결혼 인정'은 없었다. 이런 상황에서 조수애의 절친한 선배인 장성규 아나운서가 SNS 축하를 통해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이 '팩트'임을 확인시켰다.

한편 1992년생인 조수애 아나운서는 홍익대 불문과 출신으로 지난 2016년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했다. 'LPGA 탐구생활', '오늘, 굿데이', '전(錢) 국민 프로젝트 슈퍼리치', '골프 어택' 등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고, 현재 아침뉴스 'JTBC 아침&'에서 국내외 토픽을 전하는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1979년생인 박서원 대표는 두산 인프라코어 박용만 회장의 장남으로, 미국 스쿨오브비주얼아트를 졸업했다. 두산 광고계열사 오리콤 총괄 부사장을 거쳐 현재 두산 전무이자 두산매거진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사진= 장성규, 박서원 인스타그램, JTBC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