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방부제 동안 미모' 이정현, 라플로 코스메틱 전속모델 발탁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20 18:13 수정 2018.11.21 08:23 조회 857
기사 인쇄하기
이정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정현이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돼 '동안 미모'를 뽐냈다.

이정현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정현이 뷰티 브랜드 라플로 코스메틱의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전속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이정현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방부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 동안 미모를 완성하는 빛나는 광채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플로 코스메틱의 첫 제품인 벨라도르는 '아름다운 문'이라는 뜻을 지닌 이탈리아어와 스웨덴어의 결합으로 모든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한다는 뜻을 담았다. 이정현은 '벨라도르 300샷 울트라 V 마스크'의 홍보 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정현을 모델로 발탁한 라플로 코스메틱 측은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방부제 미모'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정현이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특유의 맑은 이미지와 에너지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이정현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게 돼서 기대가 높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현은 내년 영화 '두 번 할까요?(가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