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영철, 장도연과 핑크빛 만남…알고 보니 밀당 고수?

김지혜 기자 작성 2018.11.22 14:36 수정 2018.11.22 14:57 조회 839
기사 인쇄하기
김영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개그맨 김영철과 장도연의 핑크빛 만남이 성사됐다

최근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는 김영철이 후배인 장도연에게 호감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당시 김영철은 MC들과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요즘 장도연이 괜찮더라"고 이야기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영철은 장도연에게 "단 둘이 밥 먹고 싶다."는 영상편지를 보낸 바 있다. 이것이 계기가 돼 장도연과의 만남이 성사됐고 '외식하는 날'을 통해 공개된다.

약속 장소는 가로수길이었다. 장도연은 한껏 멋 부린 모습으로 등장했고, 김영철은 식사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둘은 개그맨 출신답게 이야기 삼매경에 빠졌다. 그러나 박장대소하며 웃다가도 때때로 어색한 기운이 돌기도 했다.

장도연은 식사를 하는 동안 호감을 드러내는 김영철에게 시종일관 철벽을 치며 김영철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다. 가까우면서도 어려운 이들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영철이 장도연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성사된 이들의 식사자리는 '외식하는 날'에서 2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