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인욱♥' 허민 "임신사실 비밀로..개그우먼으로서 끝난 것 같았다" 눈물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23 07:56 수정 2018.11.23 13:12 조회 36,395
기사 인쇄하기
허민 정인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허민과 삼성라이온즈 투수 정인욱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새 신부' 허민, 홍현희, 이수지가 출연해 자신들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오는 12월 1일 정인욱과 결혼식을 올리는 허민은 이미 지난해 딸을 출산하고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이날 허민은 "신부 전에 엄마가 먼저 됐다. 결혼식을 하고 그다음 주가 아이의 돌이다"라고 밝혀 주변의 축하를 받았다.

허민은 처음 정인욱의 매력에 빠졌던 순간에 대해 "연애 전 남편의 경기를 보러 갔다. 선수들이 대기하는 버스 앞으로 갔다. 그때 남편이 버스에서 내려 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를 다치지 않게 에스코트해주더라. 그때 '이 사람 멋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허민은 결혼 전 임신 사실을 알았을 때의 상황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허민은 "'개그콘서트', 어린이 프로그램, 라디오까지 출연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때 혼자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남편이 야구선수다 보니까 열성적인 팬들이 많다. 남편이 시즌 중이어서 혹시나 폐가 될까 봐 비밀로 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잠수처럼 몸이 안 좋아서 쉬어야겠다고 했고, 그러면서 제가 없어진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허민은 "친정은 청주이고 남편은 대구에 있었다. 임신 사실을 혼자 알게 됐고 개그우먼으로서도 끝난 것 같았다"며 "시부모님이 많이 챙겨주셨다. 그때는 힘들었는데 지금은 정말 행복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연애 대작 코너에서 허민은 '남자의 친절함엔 이유가 있다'고 밝혔다. 허민은 "남편이 집안일을 하고 내 옆을 서성였다. 그러더니 '친구들이랑 밖에서 만나고 와도 돼?'라고 묻더라. 남편은 필요한 게 있을 때면 애교를 부린다"고 밝혔다. 하지만 남편이 제대로 된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고 아쉬워했다.

이후 남편 정인욱이 꽃다발을 들고 등장했다. 결혼식 준비를 위해 서울에 왔던 정인욱이 깜짝 방문한 것. 정인욱은 과거 인터뷰에서 허민을 향해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못한 사연을 전하며 이날 손하트와 함께 허민에게 "사랑해"라고 말했다. 이에 허민은 부끄러워하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에 대해 정인욱은 "너무 좋았다. 그런데 걱정이 됐다. 방송 활동도 있었고, 철없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어떻게 키우지라는 생각과 함께 돈도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사진=tvN 방송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