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더쇼' 몬스타엑스, 美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전 세계 몬베베 감사"

최종편집 : 2018-11-23 11:24:10

조회 : 708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했다.

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을 장식한 것. 옥외 전광판에서는 지난달 30일 몬스타엑스가 SBS MTV, SBS 연예뉴스, SBS 플러스에서 방송된 '더쇼'에서 신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1위를 차지하며 기뻐하는 모습과 음악 무대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당시 1위를 차지한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 무엇보다 몬베베(몬스타엑스 팬클럽) 너무 고맙고 많이 사랑한다"고 밝혔다.

이어 "두 번째 월드투어까지 마치고 이렇게 컴백해서 1위를 했는데 응원해주는 전 세계 몬베베분들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몬베베와 우리를 위해 다 같이 고생하는 스타쉽 식구들, 스태프, 가족들과 모두가 함께 기뻐하고 싶다! 이런 일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올 한 해도 몬베베로 시작해서 몬베베로 끝날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이라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7월 10일간 월드투어 무대가 담긴 특별한 영상을 통해서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깜짝 등장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 V 라이브 측에서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게시한 것이다. 월드투어 미국 공연을 진행 중이던 몬스타엑스는 직접 그 현장에 들려 인증 사진도 남겼다.

'더쇼'는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를 선정할 때 국내 팬들만 참여 가능했던 기존의 생방송 투표와 달리 스타패스 앱과 연동해 해외 팬들 또한 실시간 생방송 투표가 가능하다. 기존 진행되던 문자 투표는 한국 지역만 투표 가능했지만 스타패스는 6개 언어(한국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제작이 돼 전 세계에 있는 팬들이 투표가 가능한 글로벌 투표 시스템이다.

사전 투표 또한 스타패스 앱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월요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더쇼 초이스'에 선정된 스타는 매주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