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골목식당' 더 엄격해진 백종원, 결국 눈물 흘린 홍탁집 아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27 12:35 수정 2018.11.27 15:45 조회 5,098
기사 인쇄하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이 결국 눈물을 흘렸다.

오는 28일 방송될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에서는 홍탁집을 위해 백종원이 준비한 깜짝 테스트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솔루션 촬영 당시, 백종원은 다시 노력해보기로 한 홍탁집 아들을 재검사하기 위해 홍탁집을 방문했다. 백종원의 채찍질로 일주일간 연습에 박차를 가한 아들은 긴장한 모습으로 백종원 앞에서 닭치기를 선보였다.

하지만 더 엄격해진 백종원의 눈에는 여전히 불안한 아들의 실력이 탐탁지 않았다. 심지어 아들은 예상치 못한 백종원의 냉장고 기습 점검에 당황하며, 식재료 위치를 묻는 말에 또다시 "모르겠다"를 반복해 백종원의 분노를 자아냈다.

백종원은 "심란하다"며 아들의 실망스러운 모습에 착잡한 마음을 드러냈고, 아들을 시험할 깜짝 테스트를 제안했다. 아들은 어머니 없이 혼자 저녁 장사를 해야 하는 미션을 부여받았다. 이에 혼자 주방과 홀을 케어하기 버거운 아들을 위해 '서빙요정' 조보아까지 긴급 투입됐다.

저녁 장사가 끝난 뒤, 이를 지켜보던 백종원은 다시 한번 홍탁집을 찾았다. 백종원과 이야기를 나눈 아들은 백종원이 가게를 떠나자, 어머니 앞에서 돌연 눈물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백종원의 솔루션과 홍탁집 아들의 이야기는 오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