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로채널' 최민수, 강호동과 트와이스 사나 사이 '극과 극' 표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28 17:28 조회 1,090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최민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최민수가 '가로채널'에서 강호동과 묘한 신경전을 펼쳤다.

오는 29일 방송될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는 최민수가 출연한다. 제작진은 본방송에 앞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튜디오를 방문한 최민수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드라마, 영화 등 작품 속에서는 물론 실생활에서도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유명한 최민수는 강호동과 손을 맞잡고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호동이 최민수에게 겁 없이 다가가 도발하는 모습이, 뒤이어 강호동과 최민수가 서로의 이마를 맞댄 채 사나이들의 거센(?) 환영의 인사를 주고 받는 모습이 담겼다.

강호동과 불꽃 같은 신경전을 벌인 것도 잠시, 다른 사진에서 최민수는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의 옆 자리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극과 극' 표정 비교로 웃음을 자아냈다.

'가로채널'은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최민수가 특별 출연한 '가로채널'은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