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슬빵' 박해수, 깜짝 결혼발표…6살 연하 여자친구와 1월 14일 결혼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30 08:08 수정 2018.11.30 08:18 조회 1,306
기사 인쇄하기
박해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해수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30일 박해수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해수가 오는 1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예식은 양가 부모와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사회는 박해수와 오랜 친구인 배우 이기섭, 축가는 성경모임을 함께하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이 맡는다.

소속사는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보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극배우로 무대에서 꾸준히 활동하던 박해수는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마스터'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고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푸른 바다의 전설'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조금씩 얼굴을 알렸다. 그러다 지난해 말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주연인 야구선수 김제혁 역으로 파격 발탁,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의 확실한 눈도장을 받았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