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예쁜누나' 손예진, '집사부일체' 떴다…"떨려" 멤버들 헛소리 퍼레이드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30 14:47 수정 2018.11.30 15:35 조회 1,356
기사 인쇄하기
손예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손예진이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손예진의 집에 초대받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멤버들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하며 1년 전, 서로를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모였다.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어색했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다.

이어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집 주소가 적힌 초대장을 멤버들에게 전달했다.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나기 위해 멤버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었다.

장소를 옮겨 마침내 손예진을 마주한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손예진을 똑바로 마주 보지 못해 허공을 보며 말하거나, 뜨거운 커피를 원샷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손예진은 멤버들과의 MT를 위해 음식 재료부터 게임 도구까지 손수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멤버들과 손예진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12월 2일(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