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누나' 손예진, '집사부일체' 떴다…"떨려" 멤버들 헛소리 퍼레이드

최종편집 : 2018-11-30 15:35:07

조회수 : 1156

'예쁜누나' 손예진, '집사부일체' 떴다…"떨려" 멤버들 헛소리 퍼레이드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손예진이 에 출연한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될 SBS 에서는 손예진의 집에 초대받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멤버들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하며 1년 전, 서로를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모였다.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어색했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다.

이어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집 주소가 적힌 초대장을 멤버들에게 전달했다.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나기 위해 멤버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었다.

장소를 옮겨 마침내 손예진을 마주한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손예진을 똑바로 마주 보지 못해 허공을 보며 말하거나, 뜨거운 커피를 원샷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손예진은 멤버들과의 MT를 위해 음식 재료부터 게임 도구까지 손수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멤버들과 손예진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12월 2일(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