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GOT7 컴백…잭슨 스페셜 MC 출격

최종편집 : 2018-12-09 09:32:29

조회수 : 156

‘인기가요’ GOT7 컴백…잭슨 스페셜 MC 출격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SBS 인기가요'에 '글로벌 대세돌' GOT7이 컴백한다.

9일 '인기가요'에는 국내외 인기를 휩쓸고 있는 GOT7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GOT7은 타이틀곡 'Miracle'로 팬들을 만난다. 'Miracle'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발라드곡으로,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잭슨이 또 한 번 스페셜 MC로 나설 예정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라붐과 '도망자와 추격자'로 변신한 업텐션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역주행의 아이콘' 벤 역시 신곡 '180도'로 컴백한다.

특히, 이날은 'SOLO'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제니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니는 지난 25일 '인기가요'에서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주 역시 1위를 기록해 2관왕에 오른 제니가 1위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외에도 9일 방송에는 키, 유빈, MINO, 레드벨벳, 워너원, 마마무, 러블리즈, 뉴이스트W,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네이처, 드림노트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9일 일요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