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전현무-한혜진, 결별 해프닝…사랑도 이별도 쉽지 않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8.12.11 21:16 수정 2018.12.12 09:03 조회 7,366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때문에 사랑도 이별도 자유롭지 못하다?

1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지난주 전현무, 한혜진 커플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만들어낸 해프닝에 대해 조명했다.

지난 주말 공개 연애 중인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은 결별설에 휩싸였다.

함께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의 이야기에 대한 한혜진의 리액션이 예전 같지 않다며 다수의 네티즌들이 결별설을 제기한 것.

이후 한 언론사는 "두 사람이 결별했다. 잠시 서로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는 등 헤어진 것이 확실하다는 주장까지 펼쳤다.

이전까지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던 양 측은 결국 결별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다. 전현무, 한혜진 측은 각각 "결별이 아니다"라며 결별설을 일축한 것.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두 사람에 대한 지나친 관심이 만들어낸 해프닝이라 분석했다.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만큼 사랑도 이별도 쉽지 않은 현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