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BTS·엑소·워너원 총출동 '2018 SBS 가요대전', 오늘 방청 신청 시작

기사 출고 : 2018-12-13 15:19:59

조회 : 4471

가요대전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청 신청이 시작됐다.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2018 SBS 가요대전'인 만큼, 시작부터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방청권은 'SBS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오늘(13일) 오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9일(수) 밤 10시까지 앱에서 신청을 받은 뒤 랜덤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일(목)에 이뤄지며, 당첨된 방청권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다. 만 15세 미만은 관람이 불가하다.

가요대전

앞서 공개된 라인업에는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워너원(Wanna One), 레드벨벳, 위너(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GOT7) 등이 이름을 올렸다.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2018 SBS 가요대전'에 총출동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리스마스에 찾아올 은 'THE WAVE'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을 써 내려가며 전성기를 맞은 가수들과 함께 K-POP과 한류의 흐름을 짚어볼 예정이다.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한정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K-POP계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