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추리' 제니, 생애 최초 '밥솥에 밥 짓기' 도전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2.14 14:08 수정 2018.12.14 17:47 조회 817
기사 인쇄하기
미추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추리'를 통해 생애 첫 시골경험을 하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가 이번엔 밥솥으로 밥 짓기에 도전한다.

14일 방송될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제니가 처음으로 밥솥 밥 짓기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실제 녹화 당시, 제니는 "밥해본 적 있느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며 "살면서 처음으로 밥을 지어보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특히 제니는 "감자도 처음 깎아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제니는 자신만만했던 모습과는 달리 틈만 나면 부엌으로 달려가 밥 냄새를 맡아보며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불을 꺼도 된다는 유재석의 말에 냉큼 껐다가도 "아직 덜 됐다"는 강기영의 말에 능청스럽게 다시 불을 켜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제니의 밥을 맛본 멤버들은 완벽한 성공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앞서 방송된 '미추리'에서는 멤버 중 누군가 '천만 원'을 찾아 이월시켜 더욱 강력한 추적 돌풍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천만 원'을 찾은 자를 색출하고 마지막 추적을 위한 힌트 도구 획득에 나선다.

멤버들의 천만원 추적과 제니의 밥 짓기 도전이 담길 '미추리'는 1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